본문 바로가기
강아지용품

강아지 신장에 좋은 우유❤수의사가 만든 생유베리마치

by 헬로와와 2022.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와네 개엄마 헬로와와입니다😊

최근에 저희 집 막내 피오가 신우신염으로 진단받아 신장 건강에 신경 쓰고 있어요. 며칠 전 검사해본 어헤드 소변검사키트에서 신장 문제의심으로 나와 병원에 가봤더니 신우신염 초기라고 하더라구요😥😥 의사선생님께서 다행히 초기에 발견해서 약 먹으면 괜찮을 거라고 하셨어요. 원래 초기에는 증상이 딱히 없어서 발견하기 어렵다고 하네요.
(주기적으로 강아지 건강검진을 합시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강아지 또한 신장은 한번 나빠지면 좋아지기 힘들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터라 신장에 좋은 음식이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펫페어에서 무료 샘플로 받아온 강아지 우유 생유베리마치가 신장 건강에 좋다는 정보를 알게 되어서 조이와 피오에게 급여해보기로 했어요.

무항생제, HACCP 인증목장, 1등급 국산 원유를 이용했다는 문구가 확 들어오네요. 뭔가 제가 마시는 우유보다 더 좋은 품질인 것 만은 확실한 것 같은...😅😅

비뇨기계 건강에 좋은 크랜베리와 신장보호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이 함유되어 있다는 성분표를 보니 일단 신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확실히 알겠네요!

조이와 피오는 40mL정도 급여했어요. 소주컵으로 1잔 정도 됩니다. 색깔은 찐~한 요쿠르트 색깔이네요.

색깔도 요구르트 색이고, 크랜베리도 들어있다고 해서 새콤달콤한 향이 날 줄 알았는데, 두유?? 같은 고소한 향이 났어요.

신장 관리가 시급한 막내 와와 피오부터 급여해 줬어요. 그런데.... 처음에 계속 간만 보심...헣😭😭 다른 강아지들 보면 팍팍 잘만 먹던데.. 역시 세상에서 제일 까다로운 피오의 입맛 맞추기.. 아무래도 피오의 입맛에는 아닌가봅니다😅😅

그러다 실망하는 저의 표정을 읽은건지 어쩐건지 갑자기 우유 폭풍 먹방 해주시는 우리 피오❤ 생유베리마치 한 그릇 다 마셨어요ㅋㅋㅋㅋ 피오~ 생유베리마치!! 잘 먹어줄 때가 제일 이뻐요❤오구 기특해!!

물론 식성 좋은 첫째 와와 조이는 그릇에서 고개 한번 안 들고, 그대로 완샷때려주셨습니다❤
평소에 음수량 조절과 장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강아지 우유를 먹이는 편이에요. 그렇다보니 어차피 강아지 우유 먹일 거 생유베리마치에 들어간 성분이 신장에도 좋다고 하니까 사 먹여 볼까 싶긴 했는데, 가격이 너무나 사악하더라구요😭😭ㅋ 1팩당 3,000원이 좀 안되는 가격... 저희 와와들 기준 매일 급여한다고치면 1팩 가지고 2~3일 정도 먹일 수 있는ㅋㅋ

생유베리마치 한그릇 하신 우리 피오님

생유베리마치 강아지우유, 성분도 정말 좋고, 수의사 분들이 만들었다고 해서 너무나 믿음이 가는 제품이지만 돈 더 벌어서 잔뜩 사주기로 했어요ㅎㅎㅎ 그래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엄마아빠가 돈 더 열심히 벌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