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먹음

경기도 동탄 디저트 맛집❤동탄 포근베이커리 카페 (ft.루프탑)

by 헬로와와 2023.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로와와입니다🙋‍♀️

 

 

오늘은 동탄 베이커리 맛집으로 유명한

경기도 동탄 카페, 포근베이커리로

데이트 다녀왔어요💑

 

 

 

 

유명한 카페의 경우 주말에

주차난이 워낙 심하기 때문에

출발하기 전에 동탄 포근베이커리 카페의

주차장을 먼저 검색해보고 갔어요🚗

 

 

 

 

동탄 포근베이커리는 주차장이 넓어서

이용하기 편했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도착해서보니 카페 건물 독채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할 공간이 아주 많았어요.

 

 

토요일 저녁6시쯤에 도착했는데,

어렵지 않게 주차완료했습니다😊😊

 

 

 

 

무료주차는 포근베이커리에서

이용하는 금액별로 다르게 적용되네요.

 


 주차비용

1만원 미만 : 1시간무료

2만원 미만 : 2시간 무료

2만원 이상 : 3시간 무료

 

적용된 시간 이후 30분당 1,500원씩 추가

 

 

 

 

주차장에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바로 카페로

올라갈 수가 있었어요.

 

1~3층이 카페층이고 그중 2층은 테라스,

3층은 루프탑이었는데,

2~3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매장 내부에 사람은 많았는데,

동탄 포근베이커리 카페 내부가

워낙 넓고 테이블도 많은 편이라서,

자리잡기가 어렵지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과 우드톤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에요.

살짝 갤러리 같은 느낌😚😚

 

 

 

 

이제 커피☕와 함께 먹을 디저트를

골라보기로 해요😋

 

 

 

 

동탄 포근베이커리는 베이커리 맛집답게

맛있어 보이는 베이커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맛도 맛인데, 비쥬얼적인 면으로도

훌륭한 베이커리들이 워낙 많아서

선물용으로 구매하기에도 좋아보여요.

 

 

 

 

루프탑 공간에서는 동탄호수공원의

야경이 잘 보일 것 같아서 한번 올라가봤어요.

 

2층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정말 많아요.

날씨가 추워서 야외 테이블에는

사람이 없네요😅😅

 

 

 

 

루프탑 이용 안하기가 아쉬워서

잠시 앉아보았어요🤭🤭

 

 

 

 

동탄 포근베이커리 루프탑의

야경 모습이에요. 날씨 좋은 날

오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저멀리 동탄호수공원의 호수뷰와

레이크꼬모도 보이네요.

바로 앞이 동탄호수공원 뷰라 좋네요.

 

 

 

 

밥을 먹고와서 배가 불렀지만 심사숙고 끝에

포근베이커리의 과일크로플 하나 먹기로 결정

데코로 꽃도 장식되어있고, 너무 이뻐서

먹기 아까운 비쥬얼이에요😍

 

 

 

 

크로플 위에 생크림과 딸기쨈이

있는데 크로플 빵 사이에 커스터드 크림까지

있어서 너무 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커스터드 크림이 달지않고

엄청 신선한 맛?이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신선한 크림으로 만든 맛!

생크림도 그렇게 달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아 좋았어요.

 

 

 

 

루프탑에 있다보니 추워서

실내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카모마일 시켰는데,

차맛은 쏘쏘였네요😅😅

 

동탄 포근베이커리 루프탑에서

동탄호수공원의 야경도 구경하고,

카페 내 테이블과 주차장 자리도

많아서 여유롭고 편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베이커리 맛집 카페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