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랑

아기 셀프 촬영👶50일 셀프 촬영하기 (ft. 리나의 옷장날개)

by 헬로와와 2023.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헬로와와입니다🙋‍♀️

 

오늘은 라임이의 50일을 맞이하여

50일 셀프 촬영을 해보기로 했어요📸

 

 

 

스튜디오 촬영은 비싸기도하고

아기의 50일 기념으로 셀프로 촬영하는 것이

좀 더 뜻깊을 것 같아서 처음으로

셀프 촬영에 도전해보았습니당😘😘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50일 아기셀프촬영👶소품으로 이것저것

많이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리나의옷장날개' 라는 곳에서

조화 4다발과 배경천,

DAYS 우드토퍼를 구매했어요.

 

 

 

 

꽃 색깔이 다양하고 양이 많아야

아기의 50일 셀프 촬영 사진이

좀 더 풍성하게 나올 것 같아서

4가지색 모두 구매해봤어요🤭🤭

 

 

 

 

50일 셀프 촬영의 소품으로 구매한

꽃 색깔은 핑크, 블루, 퍼플, 연피치

요렇게 4가지 색상이에요💐

 

 

 

 

가까이에서 보면 확실히 조화스러운

느낌이 났지만 색감과 꽃 모양새가 좋아서

사진으로 보면 정말 이쁘게 나왔어요🌼

 

 

 

 

리나의 옷장날개에서 50일 셀프 촬영

추가 소품으로 구매한  DAYS 우드토퍼예요.

두께감이 좀 있는 편이에요.

 

 

 

 

days와 숫자 0~9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다양한 워딩이 가능해요😉😉

50일 셀프 촬영 뿐 아니라 100일 셀프 촬영도

가능할 것 같아요. 저는 백일상도 셀프로할

계획이기 때문에 50일 셀프 촬영 소품으로

추가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50일 셀프 촬영의

배경천이에요. 집에 있던 원형러그

위에 배경천을 덮어 사용했는데,

러그에 무늬가 있다면 살짝 비치는 감의

배경천이긴 합니다.

 

 

 

 

지름이130cm인 원형 러그를 이용했는데

충분히 다 가려지고도 남는 크기의 배경천

이라서 깨끗한 배경으로 50일 셀프 촬영이

가능했답니다😊👍

 

 

 

 

집에서 50일 아기 셀프 촬영하기👶📸

생에 한번뿐인 아기의 50일을

가족들과 함께 편안한 공간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행복한 경험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