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랑

경기도 양평 애견동반카페, 양평 남한강뷰 구벼울 카페 (애개여행)

by 헬로와와 2024.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와네 개엄마 헬로와와입니다

이번엔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애견동반카페,

남한강뷰가 멋있는 구벼울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다녀오고 나서야 알게되었지만

구벼울 카페는 배우 남상미님이 운영하시는

카페라고 하네요🤭🤭

 

 

 

 

저희 남편이 어딜가든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주차장🚗 애견동반카페 구벼울의 주차장은

차에서 내리자마자 남한강뷰가 한눈에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토요일 오픈시간에 맞춰서 도착했는데

주차장은 여유가 있었답니다. 그리고 주차관리

해주시는 분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애견동반카페 구벼울 주차장의 옆길을

따라 쭉 올라오다보면 구벼울의 본관이 나와요.

남한강뷰가 워낙 좋은 곳에 위치한

카페다 보니 주차장에서 올라오는 길에도

야외 테이블이 많이 마련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따란⭐

애견동반카페 구벼울의 본관 모습니다.

어쩐지 심술쟁이가 생각나는 표정의...

구벼울 본관의 모습이에요ㅎㅎ

 

 

 

 

구벼울 카페는 10kg미만의 강아지만

이용이 가능하고, 실내/실외 모두 애견동반이

가능해요. 단 실내에서는 견모차나 캐리어를

이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구벼울 카페 본관의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꽤 많긴하지만 강아지들 데리고

오래 앉아있기 힘들 것 같아서

저희는 별관의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구벼울 본관 위층에는

루프탑 공간도 마련되어있어

햇빛이 너무 강하지 않은 날에는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루프탑에서는

훨씬 남한강뷰 즐기기가 좋아 보였어요.

 

 

 

 

맛있어 보이지만 살이 많이 찔 것 같은

구벼울의 베이커리🍞

빵순이라 늘 베이커리 고를 땐

먹고 싶은게 많아서 고민ㅎㅎ

 

 

 

 

 

애견동반카페 구벼울에는 별관이 2곳으로

마련되어 있어요. 본관보다는 좀 더 안락해

보이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서

오래 앉아있기에는 별관이 좀 더 좋아보여요.

 

 

 

 

구벼울 별관 중 한 곳은 기저귀 갈이대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기와 함께하시는

경우에는 참고하세요👶👶

저희 가족은 애개여행중이라 기저귀갈이대

있는 곳이 간절했는데 구벼울은

애개동반 이용에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애개동반의 조건이 모두 충족되는

카페였어요🐶👶👍👍

 

 

 

 

주문한 커피가 나오기 전에

구벼울 야외 공간에서 강아지들

산책 한번 시켜주었어요🐶

 

 

 

 

하늘도 맑고 미세먼지도

정말 좋은 날이었어요🍀

 

 

 

 

따란⭐

주문한 구벼울 땅콩크림라떼가 나왔어요.

요새 크림라떼에 빠져있어서

어딜가든 크림라떼 종류로 시켜먹어보는 편인데

구벼울의 땅콩크림라떼는 크림이

아주 찐하게 꾸덕꾸덕한 편이었고

땅콩의 고소함이 진해서 좋았어요.

너무 달지 않고 단백해서 맛있었어요.

흑임자 크림라떼도 시켜보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땅콩크림라떼가

더 맛있었네요😘😋

 

 

 

 

애견동반이 가능한 구벼울 카페

강아지들과 함께 남한강뷰도 즐기고

꾸덕하고 고소한 땅콩크림라떼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 칸이긴 하지만 아기를 위한 기저귀갈이대도

마련되어 있었다는 점이 제일 좋았답니다.

애개여행으로 딱이었던 구벼울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