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랑

경기 바다 애견 동반🐶시흥 배곧한울공원 강아지 나들이

by 헬로와와 2023.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와네 개엄마 헬로와와입니다🐾

 

오늘은 지난 여름🌞강아지들과 함께

이국적인 감성의 경기 바다를 감상할 수 있었던

경기도 시흥 배곧한울공원을 소개할께요😊😊

 

 

 

 

동해바다를 가기에는 부담스럽고, 바다구경은

하고싶고, 거리상으로 부담 없는 애견동반가능

바닷가🌊를 찾다가 시흥배곧 한울공원을

알게되었어요. 경기 바다 낙조로도 유명하고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의 '놀이'

뮤비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었어요😲

 

 

 

 

시흥배곧한울공원의 주차장은

무료로 운영이 되고 있었어요.

주차장이 작은 편이라서 주말에는

주변 도로변까지 주차된 차량이 많았어요.

주말에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어느정도

주차난을 감안하시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내리자마자 확 트인 잔디밭이 보여요.

주차하다가 화날 뻔했는데,

화가 풀리는 너낌~입니다😉😁👍

그래도 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시흥배곧한울공원 내 산책로에서는

자건가, 킥보드, 스쿠터 등의 이용이

금지되어 있었어요. 강아지들과

산책하기게 안전해 보였어요(굿)

요즘에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가 확실하게

구분지어져 있는 공원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서 정말 좋아요😊😉👍

 

 

 

 

시흥배곧한울공원 언덕 부근에는

바다를 마주보고 있는 카페도 운영중이었어요.

경기 바다 즐기며 커피 한잔하기 좋겠어요.

 

 

 

 

시흥배곧한울공원은 바닷길을 따라

쭉 이어진 공원이라서 공원 어디서든

경기바닷가를 맘껏 즐길 수 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바다 일몰을 구경중이네요.

하늘이 핑크핑크해서 정말 이뻐요

 

 

 

 

강아지풀이 노을빛을 받아 더욱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네요🤭🤭

 

 

 

 

살랑살랑 흔들리는 강아지풀이

너무 이뻐서 감성적인 컷을

찍어보기로 합니다📸

 

 

 

 

하지만 흔들리는 강아지풀에

몹시 흥분한 똥강아지들 덕분에

감성컷은 이제 그만 찍기로 해요.

와와들은 흥분의 도가니😅😅

강아지 꼬리 같아 보여서 그런지

강아지풀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시흥배곧한울공원에서 제일 유명한

해수풀장도 가보기로 합니다.

해수풀장은 공원 내 카페가 있던 언덕에서

바로 내려다보이는 곳에 위치해있어요.

카페가 있는 언덕 쪽에서 바라보니

해수풀장 전경이 다 보여서

뷰가 매우 훌륭했어요😘👍👍

 

해수풀장에 물이 채워져 있지는 않았지만

포토존 맛집답게 사진 찍고 있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역시 유명한 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저 멀리에 송도의 시티뷰도 함께

볼 수 있어 더욱 멋있는 장관을 이루네요!

 

 

 

 

해수풀장 쪽으로 내려가 보니 동남아풍의

테이블과 야자수로 꾸며져 있었어요.

 

 

 

 

썰물 때라 그런지 시흥배곧한울공원

바닷가 한쪽으로는 갯벌이 보이네요.

 

 

 

 

갯벌쪽으로는 갈매기가 많았어요.

독수리만한 갈매기...😲😲

생각보다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시흥배곧한울공원 해수풀장을 지나

우측 바닷가를 따라 조성된

산책로를 거닐어 보았어요.

 

 

 

 

시흥배곧한울공원은 해수풀장이 가장

유명하긴하지만 경기바닷가을 따라

산책로가 이어져 있기 때문에

산책로에서도 충분히 멋있는 경기바다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근교에서 애견동반으로

이국적인 풍경의 경기바다 즐길 수 있는

시흥배곧한울공원, 애견동반나들이 코스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