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먹음

용인 기흥 곱창이 땡기는 날❤독산동 부추곱창구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와네 개엄마 헬로와와입니다🙋‍♀️

 

평소 남편과 저는 내장류의 고기를 자주 즐기는 편이에요ㅎㅎ 그래서 화이트데이에 곱창집을 가기도 했었던...ㅎㅎ 그래서 오늘은 용인 기흥의 곱창 맛집❤독산동 부추 곱창구이를 소개할게요!!

 

 

■ 독산동 부추 곱창구이

영업시간 : 매일 17:00 ~ 24:00

연락처 : 031-282-8883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갈로 58번길 8-1

 

 

입구부터 아재감성이 물씬 풍겨져 나오는 분위기에요.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 좋아해요😘😘ㅎㅎㅎ 부담 없고 친근감 있는 분위기이지 않나요??

 

 

매장은 전반적으로 아담한 분위기에요. 올 때마다 늘 느끼는 거지만 매장 내부와 테이블 세팅에 항상 신경 쓰시는 것 같아요. 아무리 맛있어도 테이블이나 매장이 지저분하면 잘 안 가게 되는데, 용인 기흥의 독산독 부추 곱창구이집은 언제나 매장 상태가 청결✨해서 곱창 손질도 엄청 깨끗하게 해주실 것 같은 믿음이😊😊

 

 

곱창구이 2인분, 염통구이 1인분을 주문했어요. 여느 곱창구이 집과 비슷한 금액대인 것 같아요. 그렇지만 3인분을 주문하면 염통구이 1인분을 서비스 해준다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들어요ㅎㅎ (단, 염통 외의 부위를 주문해야 염통이 서비스로 나온다고 합니다😅 저희가 모르고 염통 포함 3인분 주문했는데, 이날은 그냥 염통 추가 서비스 해주셨어요)

 

 

기본 반찬은 딱 나올 것만 깔끔하게 나옵니다.

 

 

용인 기흥의 독산동 부추 곱창구이는 기본 반찬으로 파김치? 파절임?이 나오는데 새콤하고 시원한 맛이 나서 아주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사장님께서 직접 담가 만드신다고 늘 자신있게 설명해주시는...ㅎㅎ

 

 

천엽과 선짓국도 기본으로 나오는데요. 선짓국 안에 선지도 크고 신선해서 잡내가 안나요. 곱창 나오기 전에 사장님께 선짓국 1리필 부탁드리고, 남편이랑 쏘맥 3잔 클리어했네요ㅎㅎ 선짓국 못 드시는 분들이 많던데, 독산동 부추 곱창구이 기흥점의 선짓국은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구수해서 맛있어요ㅎㅎ

 

 

주문한 곱창+염통구이가 나왔습니다❤ 모두 박수쳐👏👏👏👏

 

 

힐링되는 비주얼이에요❤ 곱창은 초벌되어 나오고, 염통은 살짝 타다끼 수준으로 익혀져서 나와요. 곱창을 좋아하는 편이라 남편과 곱창집을 많이 다녀봤는데, 다녀본 집 중 염통구이가 제일 두툽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ㅎ

 

 

곱창 안의 실한 곱이 보이시나요? 크~😆😆 최고다 최고❤ 언제와도 실망시키지 않는 곱창~ 

 

 

이제 염통도 먹어보기로 해요~ 원래는 염통을 먼저 먹으려고 했는데, 염통이 두꺼워서 곱창보다 나중에 익었어요ㅋㅋ 두께감이 있어서 확실히 씹는 맛이 달라요. 두꺼운 돼지 목살 구워 먹는 느낌이에요ㅋㅋ 남편이 염통을 좋아해서 염통을 많이 시켰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염통보다 곱창이 더 맛있었어요ㅎㅎ

 

 

남편과 짠짠💕 곱창과 쏘주의 궁합은 진리인 것이죠.

 

 

그냥 가기 아쉬우니 볶음밥 1인분 추가로 시켜봅니다. 이상하게 곱창구이 먹고나서 볶음밥을 안 시키면 서운하더라구요. 한 숟가락이라도 먹고야마는...!!

 

 

볶음밥은 사장님이 부엌에서 볶아서 그릇째 가져다주세요ㅎㅎ 볶음밥 맛은 상상하시는 딱 그 맛입니다. 1인분인데도 양이 꽤 나오는 편이라, 2명이서 1인분만 시켜드셔도 충분할 것 같아요.

 

 

독산동 부추곱창구이 기흥점은 용인와이페이 결제가 가능한 식당이라서 용인와이페이로 야무지게 결제하고 나왔습니다. 곱창에 쏘주 한잔 생각나는 날, 용인 기흥 곱창 맛집, 독산동 부추 곱창구이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