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먹음

인천 영흥도 바다뷰 카페 하이바다❤십리포 해수욕장 산책로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와네 개엄마 헬로와와입니다😊

 

날씨가 정말 맑은 요즘🌞 멀리 가기는 그렇고 가까운 곳으로 당일치기 드라이브 갈만한 곳을 찾다가 친동생이 추천해준 십리포 바다뷰 카페 인천 영흥도에 위치한 하이바다카페에 남편과 데이트 다녀왔어요🚗

 

 

하이바다 카페의 외관은 대략 이런 느낌...??ㅎㅎ 바다뷰 보러 온거니까😅😅😅 카페 외관은 중요치 않았어요.

 

 

주말에 사람이 많이 붐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12시쯤에 도착한 저희는 무난하게 주차 완료했습니다.

 

 

하이바다카페의 주차장은 유료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하이바다 이용 시 2시간까지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요.

 

■ 하이바다 주차요금

기본요금(1시간 이내) : 2,000원

초과요금(이후 1시간당) : 2,000원

일일 최대 요금(24시간 기준) : 20,000원

 

* 하이바다 이용 시 2시간 무료

이후부터 1시간당 2,000원 부과

 

 

커피를 주문하고 테라스 쪽으로 나가보니 저희를 반겨주는 알로하💕 이국적인 감성🌴으로 꾸며진 모습이에요.

 

 

역시 바다와 가까운 테라스 쪽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햇빛이 생각보다 뜨거웠지만 십리포 해수욕장의 바다뷰를 보기 위해 저와 저희 남편도 테라스 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저희가 자리잡은 하이바다 테라스 바로 앞의 십리포 해수욕장 바다뷰입니다. 하늘도 굿, 바다도 굿, 바람도 굿❤이었답니다. 인천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는 바다뷰 맛집으로 유명했는데, 실제로 가보니 정말 좋았어요. 하이바다 카페는 실외의 테라스에 애견 동반 출입이 가능한 곳이라서 그런지 저희가 간 날에 이쁜 강아지들도 많았어요. 도착하고나서 애견동반가능 카페인걸 알아서 저희 집 와와들은 함께하지 못했네요😅

 

 

하이바다에는 십리포 해수욕장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감성 돋는 사진도 한 장씩 찍을 수 있겠어요😎📷

 

 

사람이 많아서 커피가 늦게 나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저랑 남편은 아이스바닐라라떼 6,500원, 아이스초코라떼 6,000원 2잔을 시켰어요. 커피가 맛없다는 평이 많아서 일부러 달달한 맛에 먹을 수 있는 음료를 시켰는데 괜찮았어요. 바다뷰가 다 커버시켜주는 맛😋

 

 

하이바다 테라스에서 십리포 해수욕장으로 바로 나갈 수 있게 이어져 있어서 하이바다에서 커피를 다 마시고, 십리포 해변가를 슬슬 산책하기로 했어요. (*십리포 해수욕자은 애견 출입 불가입니다.)

 

 

십리포 해수욕장은 서해 바다인데도 뷰가 정말 멋있었어요😆👍 사진으로 다시 봐도 정말 그림같네요.

 

 

십리포 해수욕장은 물이 얕아서 아이들이 물놀이 하기에도 좋아보이네요.

 

 

십리포 해변 중간에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요. 요새 인증샷 찍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놀러가기 좋은 곳에는 꼭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 것 같아요.

 

 

하이바다에서 십리포 해변가를 쭉 걷다보면 십리포 해수욕장 산책로가 나와요. 산책로가 데크로 이루어져 있어 안전하고 깨끗해요. 또 해변을 따라 데크 산책로가 뻗어있기 때문에 바다뷰 구경하며 걷기에 정말 좋은 코스였어요.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네요❤

 

 

산책로에서 바라본 십리포 해변가예요. 신기하게도 해변의 백사장이 모래가 아닌 새하얀 조개 껍데기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밀물 때 바다에 떠밀려 온 걸까요? ㅎㅎ

 

 

파란색의 십리포 바다는 보기만 해도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기분이 들었어요🌊 십리포 해수욕장에서는 제트보트도 탈 수 있었는데, 좀 더 가까이 십리포 바다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제트보트 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제트보트가 산책로 가까이 까지 와서 제트보트 타신 분들과 계속 손 흔들며 서로 인사함🙋‍♀️ 운전하시는 분이 엄청 신명나게 운전하시더라구요ㅎㅎ👍 다음에  시간되면 꼭 한번 타봐야 겠어요ㅎㅎ

 

 

십리포 해수욕장 산책로의 제일 꼭대기까지 올라왔어요. 천천히 걸었는데도 입구에서 정상까지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네요. 그렇게 긴 코스가 아니라서 더 부담없이 거닐기 좋았던 것 같아요. 

날씨 좋은 날, 서울&경기권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인천 영흥도의 하이바다+십리포 해수욕장코스로 기분전환하고 오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