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먹음

베즐리 100% 무설탕 생크림 케이크의 맛은? (ft.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반응형


베즐리 VEZZLY 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무설탕 100% 우유크림으로 만든
생크림 케이크를 먹어봤어요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베즐리 VEZZLY

 

 

케이크는 베즐리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에서 구매했어요.
(인천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지하 1층에 있어요)

 



진열된 케이크들이 정말 이쁘죠?ㅎㅎ
무설탕 100% 생크림 케이크는
미니 사이즈만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 ₩22,000원


 



집에 소중히 모셔왔습니다~
포장도 엄청 이쁘게 해주시더라구요.
선물용으로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미니 사이즈지만 아주 실한 모습이에요.
신선한 우유 생크림이 가득!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워 보이죠?
먹기 아까운 비주얼이네요.


 



조심스럽게 케이크 커팅




빵 사이사이마다
아낌없이 들어간 우유 생크림이 보이시나요?

우유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제일 위에 올려져 있는 딸기부터 먹어봤어요.
알맹이가 아주 크네요.
요즘 같은 계절에 어떻게 공수해오는 걸까요?ㅎ
제철이 아니라서 달콤한 맛보다
상큼한 맛이 더 강한 딸기였어요.





빵 사이에 딸기가 얼마 들어가지 않은 것 같아서
빵 부분을 열어보니 층마다 들어가 있었어요.

생크림에 파묻혀서 안보인 거였군요ㅎㅎ

생크림에 비해 딸기가 좀 적게 들어간 느낌이에요.
딸기가 조금 더 들어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운 마음이..

 

 



이제 제일 궁금한 무설탕 100% 생크림
부분을 퍼먹어봅니다.





우유맛이 아주 강려크한 맛이에요!

생각보다 우유 맛이 훨씬 진했어요.
그리고 정말 단맛이 1도 안 나요ㅎㅎ
조금은 날줄 알았거든요.
찐 100% 무설탕이었다는...ㅎㅎ

저희 가족이 단걸 안 좋아해서 사 온 건데
빵+딸기 부분과 함께 먹으니
적당히 단 맛이 느껴져서 매우 만족스러운 맛이에요.

너무 단 케이크는 물려서 많이 먹기가
힘든 경우가 많은데,
달지 않고, 신선한 우유맛이 느껴져서 그런지
물리지 않고 깨끗하게 클리어했습니다.

 

 



건강하고 프레쉬한 디저트를 원하신다면,
베즐리 무설탕 100% 생크림 케이크
추천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