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먹음

두찜 로제 찜닭 : 6월 할인 행사로 시켜먹었어요.

반응형



저도 그 유명한 두찜 로제 찜닭
정말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요!!
너무 느끼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금액도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잖아요?ㅎ


그런데 오늘 배민에 들어갔더니

 

 

 

2021.6.1 ~ 2021.6.13 기간 동안
할인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최소주문금액 : 16,800원
할인금액 : 4,000원



다들 먹어봤다길래 나도 한 번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바로 주문해봤어요.
맵찔이라 로제 찜닭 보통맛으로 시켜봤습니다.


<주문내역>

로제찜닭 보통맛 (뼈) : 25,800원
납작당면변경 : 1,000원
왕새우튀김 2개 : 3,000원
콜라 1.25L 변경 : 1,000원
30,800 - 4,000 = ₩ 26,800

 

 



기사님이 비바람을 뚫고 가져다주셨어요.
(감자합니다. 기사님)

 



두찜에서 보내주는 콜라는 코카콜라네요.
배우신 분들^^
뚜껑 열기도 전에 로제 소스 냄새가
엄청났어요.

(이때부터 설레기 시작합니다)

 



찜닭 다 먹고, 밥도 비벼먹으라고
돌김이랑 참기름도 보내주네요!!



비주얼 미쳤쥬?
찜닭치고 소스가 엄청 넉넉한 편이에요.
찜닭 → 밥비비기 트리라 그런가봐요.

 



당면은 변경 안 하면 기본 동글 당면
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납작 당면으로 변경했는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굿굿

 

 



딱 닭 한 마리 다 들어가 있는 양인 것 같았어요.
닭 자체는 비린내 안 나고 좋은데,
순살이 아니라서 그런지 소스가 덜 배인 맛?

강한 로제 소스 맛을 느끼시려면
순살시키는게 더 나을 것 같아요.
(순살은 +2,000원 추가돼요)

 



오히려 찜닭보다 떡이랑 당면
감자 같은 사리 쪽이 더 간이 잘 배어서
맛있었어요

 



왕새우튀김 안쪽 살은 제법 실하죠?ㅎ
상상하시는 새우튀김 맛입니다.

 


찜닭 3조각부터는 콜라가 몹시
땡기는 맛이었어요.
소스는 정말 맛있는 맛인데,
제 입에 느끼하긴 하더라고요ㅠㅠ

느끼한 거 땡기는 날 한 번쯤
두찜 로제 찜닭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